숙련공 내쫓기 급급한 나라…이민 장벽 과감히 철폐하자
낮은 수가에다 의료사고라도 나면 의료진 과실이 아니어도 의사를 구속해 망신 주는 걸 이 사회가 당연하게 여긴 결과다.
아파트를 분양받는 등 다른 주택을 매입하더라도 ‘생애 최초 취득세 감면 혜택을 유지하는 방안도 추진된다.주택을 한 번도 가진 적 없는 무주택자일 때 가능하다.
세종=김도형 기자 dodo@donga.중소기업인 120만 명의 세금 납부 기한을 연장해 주기로 했다.다만 실효성이 낮다는 지적이 나온다.
정부는 한편 부동산 시장 활성화를 위해 5월 종료 예정이던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세 중과 배제를 1년 한시 연장하고.예를 들어 수도권에서 2억5000만 원짜리 주택을 낙찰받을 경우 취득세(1%)와 지방교육세(0.
역전세 우려가 큰 다세대·다가구 주택 임차인을 보호하기 위해서다.
● 집주인 규제 풀고 공공임대도 늘린다 집주인에 대한 규제도 일부 풀어준다.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는 새 플래그십 스마트폰 ‘S24를 공개하는 ‘삼성 갤럭시 언팩 2024 초대장을 글로벌 미디어 및 파트너들에게 발송했다고 3일 밝혔다.
이와 관련해 삼성전자는 지난해 11월 새롭게 선보일 갤럭시에는 AI 실시간 통역 통화 기능을 탑재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이는 갤럭시 시리즈의 AI 기능을 상징하는 심벌로 추정된다.
언팩 타이틀은 AI 모바일의 새 시대를 연다는 뜻으로 ‘Opening a New Era of Mobile AI이다.이번 언팩에서는 삼성이 처음으로 개발한 인공지능(AI) 폰을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